전자금융업 위탁운영

복잡한 전자금융업 등록 절차 없이 전자금융업 사업을
진행하실 수 있도록 이노바일이 도와드리겠습니다

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의 전자금융업 사업 시작 또는 유지를 위하여 까다로운 전자금융업 등록 절차 없이
이노바일의 선불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충전, 카드발급, 결제, 멤버십관리, 정산 등
선불 서비스 운영을 위한 선불 통합관리 시스템

  • 최적화된
    선불 시스템 제공

  • 선불예치금
    직접 보관·관리

  • 정확한 정산과
    빠른 고객지원

  • 고객사 맞춤형
    커스터마이징

전자금융업 사업 시 필요한 요소

다양한 요건 충족이 필요한 전자금융업 사업

전자금융업 사업을 위해서는 금융감독원의 전자금융업 허가, 전자금융업 운영을 위한 시스템 등
다양한 요건들이 필요합니다.

  • 전자금융업 등록

    금융위원회의 정식 허가를 받는 전자금융업자만 전자금융업이 가능

  • 금융감독원 보안 규정에 따른 전산환경

    전산정보 보호를 위한 데이터 암호화, 3중망의 망분리 등의
    다양한 정보 보안 규정에 적합한 전산 환경 구축 필요

  • 이용자/관리자를 위한 최적화된 시스템

    선불 충전, 결제, 사용 등의 다양한 선불 서비스를 위한
    최적화되고 보안성이 강한 선불 시스템

  • 서비스 운영을 위한 인력

    서비스 운영을 전문으로 하는 운영인력과 리스크 발생 시
    수습이 가능한 개발 인력 등 인력이 필요

최적화된 이노바일의 전자금융업 위탁운영 시스템으로
지금 바로 전자금융업 서비스를 시작해보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