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금융업 위탁운영
복잡한 전자금융업 등록 절차 없이 전자금융업 사업을
진행하실 수 있도록 이노바일이 도와드리겠습니다
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의 전자금융업 사업 시작 또는 유지를 위하여 까다로운 전자금융업 등록 절차 없이
이노바일의 선불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충전, 카드발급, 결제, 멤버십관리, 정산 등
선불 서비스 운영을 위한 선불 통합관리 시스템
-
최적화된
선불 시스템 제공 -
선불예치금
직접 보관·관리 -
정확한 정산과
빠른 고객지원 -
고객사 맞춤형
커스터마이징
전자금융업 사업 시 필요한 요소
다양한 요건 충족이 필요한 전자금융업 사업
전자금융업 사업을 위해서는 금융감독원의 전자금융업 허가, 전자금융업 운영을 위한 시스템 등
다양한 요건들이 필요합니다.
-
전자금융업 등록
금융위원회의 정식 허가를 받는 전자금융업자만 전자금융업이 가능
-
금융감독원 보안 규정에 따른 전산환경
전산정보 보호를 위한 데이터 암호화, 3중망의 망분리 등의
다양한 정보 보안 규정에 적합한 전산 환경 구축 필요 -
이용자/관리자를 위한 최적화된 시스템
선불 충전, 결제, 사용 등의 다양한 선불 서비스를 위한
최적화되고 보안성이 강한 선불 시스템 -
서비스 운영을 위한 인력
서비스 운영을 전문으로 하는 운영인력과 리스크 발생 시
수습이 가능한 개발 인력 등 인력이 필요